어릴 적 네임펜을 지우려고 애를 썼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네임펜을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집집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몇 가지 팁을 드리려 합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집은 벽이나 침대, 소파와 심지어 TV까지 학생이나 어른들은 옷이나 자주 사용하는 물품에 네임펜의 흔적이 남습니다. 이 골치 덩어리를 지금부터 보다 쉽게 보다 빠르게 지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 째, 아세톤
여성들의 필수품, 손톱과 발톱의 매니큐어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데요. 이 아세톤을 휴지, 화장솜, 거즈 등에 적당량을 덜어내어 충분히 눌러주고 문질러주면 말끔히 지울 수 있습니다. 약간의 흔적이 남아있다면 조금 더 충분히 눌러 지워주시면 됩니다.
두번 째, 물파스
보통은 근육통을 완화시킬 때 사용하는데요. 물파스는 아세톤과 비슷하게 적당량을 묻힌 후 마찬가지로 휴지, 화장솜, 거즈 등으로 닦아 내면 지울 수 있습니다.
세번 째, 살충제
여름에 모기와 싸우기 위해 필요한 필수품이죠? 집안에서 많이 뿌리다보면 바닥이 미끄러워질 때가 있는데 살충제 속에는 기름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성분은 네임펜을 지우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바닥과 같은 범위가 넓은 곳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네번 째, 썬크림
네임펜 지우는 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썬크림 또한 적당량을 덜어내어 네임펜이 묻은 곳에 발라준 후 휴지, 화장솜, 거즈 등으로 문질러 주시면 지울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수성펜
수성펜은 유성펜과 반대의 성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 유성펜 자국에 수성펜을 덧칠해 물티슈나 물걸레 등으로 지워주시면 됩니다. 위 4가지의 물품과 함께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일상생활에 있어서 뭔가를 지우는 것은 정말 머리가 아픈일입니다. 보다 간단하게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물품들 위주로 지우는 방법을 적어보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이라면 이런 것 쯤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혼자사는 남여 등에게는 좋은 방법이고 생활에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