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셀러오피스 이용방법
11번가 셀러오피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시대가 변하면서 무조건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의 필요성과 판매자에게 맞는 맞춤 컨설팅이 정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현재에 조금이라도 흠이 잡히면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힘들겠죠? 이런 간단한 문제에서 조금은 디테일한 문제의 부분까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번가 셀러오피스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판매자에게 도움을 줄까요?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11번가 셀러존'
타사의 판매자센터도 검색하여 둘러봤지만 11번가의 셀러존은 약간의 특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01] 주요 서비스, 오프라인 현장 교육, 온라인 교육, LIVE 교육
창업부터 고급까지 단계별 지원 오프라인 현장 교육 - 오픈마켓 전문 강사진 구성, 단게별 프로그래 운영/교육 로드맵 제공, 이론과 실습교육 병향으로 최적의 효과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온라인 교육 - 상품 페이지 제작, 사업 체험, 셀러 인터뷰 등 참신한 주제와 다양한 제작방식으로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 언제 어디서나 PC/모바일로 확인하고, 반복 학습 가능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LIVE 교육 - 11번가 양질의 오프라인 교육을 PC/모바일 실시간 중계, 댓글 기능을 통한 교육 동시 참여 가능, 교육 다시보기 서비스(VOD) 무료 이용
[02] 주요 서비스, 효율적인 판매지원을 위한 맞춤 컨설팅
상품구성, 상품 사진, 광고 집행 등 11번가 판매활동 관련 및 세무, 해외진출, 법률 등 제휴를 통한 컨설팅/솔루션, 효과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예약 시스템 운영
[03] 주요 서비스, 비즈니스 라운지 및 편의시설
인터넷 사용을 무료로 제공하며 넓은 휴게공간으로 판매자 업무용 미팅 공간 활용, 물품 보관함과 생수/원두커피 무료 이용으로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
11번가 셀러오피스의 월간 교육일정(예약)
입문자를 위한 초급부터 사입실습, 간담회,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내용이 제공됩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어떻게 시작하지?'라는 물음으로 대부분 시작하실 것 같습니다. 찾아보면 판매자를 위한 교육이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가? 라는 물음을 한번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