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번역기 인공지능, 어떤 내용이 있는지 혹시 아시나요? 시대에 발 맞추어 인공지능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네이버 번역기 파파코는 지금까지의 번역기의 벽을 깨고 나온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통역은 물론이고 애매한 단어를 이미지로 표기하거나 이미지를 사진으로 번역을 해주거나 어느 곳에서든 어느나라든 상관없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이든 어느 곳이든 소통이 가능한 네이버 번역기 인공지능 "파파고"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정말 매력적인 앱이고 이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네이버 파파고의 지원언어는 무려 총 12종 언어쌍의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지가 아닌이상 무조건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이런 파파코의 뜻은 에스페란토언어로 '앵무새' 라고 하는데 네이버의 이름 짓는 센스가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사용시 문제점은 네트워크의 연결 부재시 사용환경일 것 같은데요? 이 부분에서는 글로벌 회화와 즐겨찾기/해시태그의 번역문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말로 통역하고 이미지도 번역하는 똑똑한 한/영/일/중 통역앱 네이버 파파고, 글로벌 세계화에 대비하여 이런 앱 하나쯤은 정말 필요합니다. 아니 절실합니다.
외국여행, 국내에서도 외국인과 간단한 대화를 할 때, 정말 필요한 기능입니다. 요즘 사람들의 교육수준이 높아져서 정말 기본적인 대화는 가능하겠지만 원어민 발음은 가끔 못 알아들을 때가 있죠? 그 때 사용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필요했던 그 기능 이미지 번역입니다. 많은 서비스 업체에서 다투어 이미 상용화 되어 있지만 네이버에서도 빼놓지 않고 잘 넣어 두었습니다. 외국 초행길에 정말 적합한 기능이죠?
애매한 단어는 너무나 방대합니다. 한글이든 영어든 일본어든 중국어든 다른 언어들 또한 사용법에 대한 부분을 현지인만큼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잘 정리해서 자신있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언어에 대한 부분을 생각한다면 여행이 생각나고 여행을 가려면 돈이 필요한대? 그럼 또 환율이 생각나겠죠? 아마도 이런 부분에 대해 같이 제공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환율을 따로 확인하러 인터넷 검색 안해도 됩니다.
회화집 이라고 표현을 하고 싶내요. 각 종 상황별 대화 문장이겠죠? 여행갈 때 이런 회화를 많이 확인하고 암기를 하실텐데 시간이 날 때마다 하나씩 외우시면 될 듯 합니다.
태그나 즐겨찾기를 서비스하며 더욱 빠르고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귀찮게 찾지말고 해당단어만 찾아서 빠르게 알아봅시다.
음성인식 날이 갈수록 많은 것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언어적인 부분은 참 방대하기 때문에 찾기도 힘들다 싶으면 한국말로 말하고 찾아서 상대방에게 보여주거나 내용을 따로 말하면 여행 알차게 마무리 지을 수 있겠습니다.
정말 많은 부분을 서비스하기 때문에 요즘 시대에 꿀앱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다양한 문화에 공존하는 시대에 정말 좋은 앱하나 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