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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덱스 고객센터와 대표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택배 이용률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시점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와 전화번호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페덱스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꼭 전화상담을 통해 해결 해야 될 문제말고는 홈페이지 상에서도 해결이 가능한 문제들이 많으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페덱스 고객센터로 들어가보도록 하죠.
페덱스 고객서비스 이메일, 080-023-8000, 822-333-8000(해외)
고객서비스 운영시간 - 월~금요일: 8시~20시, 토요일: 8시~16시, 일요일휴무 그리고 국가공휴일 월~토요일: 9시~13시, 일요일 휴무가 되겠습니다. 대부분의 택배사들이 6시가되면 전화통화가 힘든점을 가만했을때 대기업이라 그런지 상담시간을 20시까지 한것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에서는 자주하는 질문들을 굳이 연락을 상담을 받지 않아도 처리할 수 있도록 기재되어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는 고객 번호 관리에 대한 질문지입니다. 배송 지연이 발생한 경우 환불이나 청구서 정정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클레임 청구 절차는 얼마나 오래 걸립니까?/클레임 청구 절차는 얼마나 걸립니까? 등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이상 페덱스 고객센터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것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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