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농협인터넷뱅킹 오류해결

by 에릭납 2017. 3. 7.
반응형

농협인터넷뱅킹 오류해결 방법 궁금하시죠? 인터넷 서비스는 가끔씩 오류 때문에 일 처리를 못할때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은 일반사람들이 다루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만 쌓이게 되는데요? 인터넷뱅킹이 갑자기 접속이 안 될때, 아니면 인터넷뱅킹을 좀 더 빠르게 이용하고 싶을때 몇 가지 정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인터넷뱅킹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때 - 1단계 : 브라우저 메뉴 중 '도구-인터넷옵션' 클릭

2단계 : '삭제' 버튼을 클릭, '임시 인터넷 파일' 체크 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삭제하세요. 쿠키도 같은 방법으로 삭제하십시오.

3단계 : '설정' 버튼을 클릭 후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번전을 확인' '페이지를 열 때마다'오 변경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하세요.

기본적으로 인터넷뱅킹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설정만 바꾸어 주어도 문제는 해결됩니다.

인터넷뱅킹을 좀 더 빠르게 이용하고 싶을때 - 익스폴로러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타 브라우저를 이용하세요. 아무래도 익스플로러가 국내에서 보안이나 결제 관련에 적합하게 서비스 되기 때문에 타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것은 크게 추천하지 않지만 농협에서는 추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이용시 오류메세지가 빈번하게 발생 - 로그인 시 지속적으로 오류메세지가 나올 경우,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타기관인증서 등록 중 추가인증이 안되고 오류메세지가 나올 경우 등, 사이트가 한쪽으로 몰려 보이거나 텍스트가 깨질 때는 설정을 바꾸어 보세요.

1단계 - 브라우저 상단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클릭

2단계 - 호환성보기설정에서 농협인터넷뱅킹 사이트 해제

오류메세지가 빈번하게 발생되신다면 호환성 설정만 바꾸어 주어도 바로 연결이 원활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