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판매자센터/파트너센터 이용 해보셨나요? 요즘은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할 것 없이 온라인 쇼핑몰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확실히 모바일시장이 커지면서 현재도 많은 수의 이용자들이 있지만 계속해서 끊이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위메프 홈페이지로 판매를 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쉽고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판매자센터/파트너센터 홈페이지는 기존 위메프 홈페이지 주소와 다르게 설정되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위메프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으니 천천히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위메프 판매자센터/파트너센터 이용 어렵지 않습니다.
위메프에서는 사장님들의 매장홍보를 위해 4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1]제휴문의 접수 ▶ [02]심사 후 담당자 연락 ▶ [03]프로모션 계약체결 ▶ [04] 사진촬영 및 콘텐츠 제작 ▶ [05] 프로모션 개시
이제 막 시작한 판매자들에게도 쉽고 간단하게 개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위메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순서대로만 진행한다면 자신의 사업에 문제는 없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이 모든 것은 판매자가 가입을 하게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판매자 가입 ▶ 전자 계약 ▶ 판매 상품제안 ▶ 심사 후 판매시작
개인이 하고자 하는 문의 파트를 클릭하고 상담을 신청하여 판매를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많은 정보가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처음 판매를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 저도 기회가 된다면 이용하고 싶네요! 많은 분들이 조금만 덜 고생하고 성공 했으면 좋겠습니다.